고객센터 > 묻고답하기

정확한 물품이 배송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백승열 2018.03.12 109
안녕하세요. 토너 배송과 관련해 문의 드립니다.

지난 12월 26일에 오키 C3300 토너 4색 2세트 주문했습니다.
당시 주문한 견적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며칠 전, 3월 10일에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박스를 뜯었는데,
제품이 제 프린터에 맞지 않았습니다.
다시 확인해보니, 박스에 적혀있는 제품명이 C3000으로 적혀있었습니다.



호환이 되는 제품인가 해서 이리저리 장착을 시도 해 봤습니다만,
잘 안됐습니다.


Cyan 토너 하나만 포장을 개봉해서 장착을 시도 했습니다만, 장착이 안 됐습니다.
제가 뭘 잘못했는지, 아니면 제품 배송이 잘못됐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배송문의
다음 데이터가 없습니다.
 09735  * 자동입력 방지를 위해 왼쪽의 5자리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의견은 200자 이내로 작성


관리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3월12일,맞교환으로 물품을 재발송드렸습니다.(로젠택배 운송장번호91094591934)
감사합니다. [삭제]
18-03-13 12:09

    1